loading....

ENG KOR

사업소개

정전도장설비

COATING INDUSTRIAL OF GLOBAL LEADER

TV FRAME 정전도장
정전벨 도장기
Electrostatic Disk
정전 디스크 도장의 도장패턴은 도넛형으로 되는 것이 특징으로 도료의 낭비가 없이 깨끗하게 도장된다. 디스크가 레시프로케이터에 의해 오르내리며 도료를 360° 방향으로 분무한다. 정전벨 도장기 보다의 장점은 컨베이어 속도가 빠를 때에도 도장시간을 길게 할 수 있으며, 얇게 반복하여 도장하는 것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대량도장에 탁월하다.
설치사례
Electrostatic Bell
벨 정전도장에서 도료의 미립화는 주로 원심력에 의하고 이 원심력은 벨의 회전수에 의해 좌우된다. 에어터빈의 의해 구동되는 벨의 회전수는 최고 60,000 r.p.m 이고, 에어터빈의 재질은 특수 알루미늄 합금과 스테인레스로 가공, 조립되었고 그 내부에 초 정밀 가공의 특수 고속 베어링이 내장되어있다.
정전 고전압은 고압정전기 발생장치에서 발생하여 절연 고전압 케이블을 통해 벨도장기에 공급된다. Binks사에서 제공하는 고압정전 발생기는 전류의 변동에 관계없이 항상 일정한 전압이 발생 공급되므로 벨 도장기에 항상 최대 전압이 유지되고, 정전효율을 극대화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벨 도장기의 전극에 피도체가 접촉한다든지 하는 경우와 같이 전류가 과대하게 흐르면 자동적으로 고전압이 단락되는 안전회로가 내장되어 있어서 안전하고 효율적인 정전도장 작업을 보장한다.
설치사례

top으로 가기 버튼